본문 바로가기
  • 김만댕의 이모저모
카테고리 없음

[만댕이의 일상] 쿠지라이식 라면 조리법

by 김만댕 2020. 4. 7.

오늘은 책 추천이 아닌 평소 즐겨먹는 쿠지라이식 라면 조리법을 이야기 하려고 해요! 사실 추천할만한 책을 아직 찾지 못했기도 하고 일상도 올려보고 싶어서 겸사겸사 올리게 됐네요~!

쿠지라이식 라면 조리법

 

1.면의 3분의1 정도가 잠길 정도의 물을 넣고 끓여주세요! (요리할때는 프라이팬으로 하는게 편하기 때문에 프라이팬을 추천드려요^^)

 

2.물이 끓으면 후레이크와 면을 넣어줘요~ (저는 많이 먹으니 두 봉지로 끓였어요ㅎㅎ)

3.물이 좀 쫄으면 스프를 넣고 섞어주세요 (이때 스프는 다 넣으면 짜기 때문에 1봉지 기준 절반 정도 넣어주는게 좋아요)

4.저는 계란을 좋아해서 계란도 넣었어요! (계란을 넣을때는 노른자는 덜 익혀서 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~)

 

그 다음으로는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! 국물이 없는 라면이란게 특징인데 가끔씩 먹으면 새롭기도 하고 되고 맛있어서 즐겨 먹어요ㅎㅎ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 여러분도 드셔보시길 권할게요~ :)

 

댓글